펑구모's 브레인 탐구

남원시 초밥 맛집 '샤리' 방문기

※ 맛집

안녕하세요 펑구모 입니다 어제 지리산 으로 피서를 갔다왔어요 ~~

원래 지리산은 계곡에서 백숙 먹고해야 제맛인데 왠열.. 자리가 하나도없네요...

그래서 검색 해보다가 찾은 초밥집!

위치는

지도 크게 보기
2019.8.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전북 남원시 인월면 인월북2길 13 2호

지리산 공용 버스터미널 에서 한블럭 만 앞으로 가면 있더라구요

찾기 어렵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본격 탐방 가보실까요

 

 

 

 

어... 사장님이 나오셨네요 ㅋㅋㅋㅋ

초밥집 분위기에 알맞는 오픈형 주방이네요 사장님 얼굴에서 장인의 정신이...

메뉴는

초밥 12,000원

샤리 초밥 16,000원

라멘류는 8,500원

초밥 가게 치고는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이네요 기본메뉴로 초밥 라멘 이 가장 잘팔린다고 하네요~ 저희 면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돈코츠 라멘, 마제소바 시켜봤습니다


먼저 돈코츠 라멘! 챠슈 추가 해서 먹어봤습니다!!!

와....... 부산에서도 왠만한 라멘집 다녀봤지만 돈코츠 라멘 너무 맛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사장님께 물어보니까 돼지육수며 재료 하나 하나 직접 신경써서 만들어 낸 라면이라 다르다고 하네요 정성이 정말...

다음은 마제소바인데 제가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사장님한테 하나더...ㅋㅋㅋㅋㅋㅋㅋ 는아니고 블로그 사진용 이라고 말씀드리니까 흔쾌히 사진 보내주시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사장님 !

저는 마제소바가 그냥 메밀소바 비슷하게 나올까 싶어서 시켰는데 비주얼이 완전 다르네요 국물이 없고 소스에 계란노른자에 비벼먹는? 맛은 미소맛 인데 약간 매콤하네요 마제소바 여기오면 별미로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ㅎㅎㅎㅎㅎ 먹다가 보니 배도 부르고 다시 지리산 올라가기도 귀찮고 해서 저희는!

빰! 연어 배꼽살 구이!!!!!!!! 숙소에 차두고 오니 테이블이 바꼈네용 연어 배꼽살 구이는 26,000원 인데 원래양은 저거 2접시 정도 나와요 또 먹다가 찍었네요 다먹기전에 찍어서 다행이다.... ㅜ드셔 보신분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라멘 먹으면서 너무 궁금한거예요 연어 초밥이나 먹어봤지 배꼽살은..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지요 연어 구이랑 맛이 완전 달라요 기분 좋은 기름기가 입에 퍼지면서 살도 특수부위 답게 부드럽고 맛있네요 완전 술안주.... 그래서 사케..!! 도전해볼까 했다가 내일 부산 으로 못갈까봐 포기하고 왔네요 ㅋㅋㅋ술 없이 술안주 먹고 왔습니다

전체적 으로 가게 분위기 부터 도저히 지리산 에서 볼수없는 숨은 맛집 근처에 또오게 되면 무조건 들릴 맛집인건 확실하네요 다시와서 먹고싶을만큼... 다음엔 초밥 도전!!!!

남원 맛집 샤리 찾아가보세요~ ㅎㅎ


 이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 공감버튼 꾸욱 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