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구모's 브레인 탐구

브롤스타즈 캐릭터 탐방 '불'

※ 게임/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펑구모 입니다

 

'브롤스타즈' 모바일게임 유명하다면

 

유명한 게임 인데요 저는 오래한 게임이라

 

캐릭터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그래서

 

오늘 리뷰할 캐릭터는 '불'!

 

이름처럼 강력한 '불' 리뷰 해볼게요

 

 

캐릭터 획득 방법 으로는 트로피 진척도 250

 

까지 얻으면 자동으로 얻을수있습니다.

 

처음주는 '쉘리' 캐릭터로 몇판하다보면

 

얻게됩니다 ㅎㅎ '쉘리' 캐릭터도 조만간 리뷰해볼게요

 

 

.

 

ㅋㅋ 제가 쓰는 아이디라 트로피가 그대로 나와있네요

 

기본공격은 더블배럴 저기 보이는 샷건으로

 

적을 벌집으로 만들어버리는

 

ㅋㅋㅋㅋ 쏴서 공격하는 공격인데요

 

거리별로 데미지 계산이 들어가서

 

거리가 가까워야 풀데미지가 들어가요

 

거리가 늘어날수록 총알이 퍼져서 데미지가 안들어가네요

 

'쇼다운' 맵에서

 

가만히있는 상자 부시려면 이렇게 가까이서

 

쏘면 풀데미지가 들어가지만

 

상대 플레이어는 가만히 있지않죠 ㅠㅠ

 

그래서 다음 특수스킬

 

 

 

'불도저' 입니다 이스킬은

 

말그대로 불도저! 모든 장애물과 플레이어도

 

뚫어버리는 돌진기로 멀리있는 상대에게

 

접근하기 매우좋죠 일직선으로

 

돌진해버리는 기술입니다

 

캐리력이 높은 캐릭터로

 

트로피 올리기 쉬운 챔피언 입니다.

 

그리고 브롤스타즈는 캐릭터마다

 

'스타파워' 라는게 존재합니다

 

파워 레벨 10을 찍으면

 

상자에서 랜덤하게 뜨는데요

 

불의 스타파워로는

 

 

 

' 버서커 ' 피가 40% 이하로

 

떨어지면 재장전 속도가 두배로 빨라집니다

 

버서커 처럼 싸우면서 피가닳으면

 

재장전 속도가 빨라지는 스타파워 저는 안써봤지만

 

불을 써본 저로서는 최고의 스타파워가

 

아닐수 없는데요

 

꼭얻어서 써보고싶네요

 

그리고 다음 스타파워

 

 

 

'터프가이' 발동조건은 똑같네요

 

근데 쉴드를 얻는 스킬로 바꼈네요

 

버서커 와는 반대로 공격위주보단

 

방어위주로 하는 플레이나 맵에서는 좋은스킬로 보여지네요

 

저는 버서커 같은 공격스타일을

 

선호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 시원한 한방한방이 강력한

 

브롤스타즈헤비웨이트 플레이하러

 

let's get it

 

 

                                                          이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 공감버튼 꾸욱 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