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구모's 브레인 탐구

브롤스타즈 캐릭터 탐방 '쉘리'

※ 게임/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펑구모입니다.

오늘 탐방 해볼 게임캐릭터 브롤스타즈 ' 쉘리 ' 라는 캐릭터입니다. 스샷 제가찍어서 기본스킨이 아닌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먼저 기본공격부터

기본공격 : 산탄총

캐릭터가 들고있는 총 샷건(산탄총) 으로  부채꼴 모양으로 총알이 나가 피해를 줍니다 저번캐릭터 '불' 과 비슷하지만 쉘리는 조금더 먼거리 까지 데미지가 들어가는 즉 중단거리 캐릭터로 붙어 있을때 가장 강력하지만 그렇다고 중거리 싸움이 아예 안되는 캐릭터는 아닙니다 다음공격 봅시다.

특수 공격 : 슈퍼 쉘 -> 쉘리의 슈퍼 쉘은 적을 지형물과 함께 깔끔히 날려버립니다

 특수공격 슈퍼 쉘은 지형물을 파괴 함과 동시에 적들도 넉백 시키는 공격입니다 붙어서 강한 '불' '엘프리모' '모티스' '로사' 같은 초근접 캐릭터들 상대하기에 아주 유용한 공격입니다 제일 처음주는 기본캐릭터인 만큼 기본적인 스킬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밸런스가 좋은 쉘 스타 파워 보시겠습니다.

스타 파워 : 쉘쇼크 슈퍼 쉘이 3.0초 동안 적을 느리게 만듭니다

 특수공격 슈퍼 쉘에 맞으면 느려지는 스타 파워 입니다 적 에게서 벗어나기도 추격하기도 조금더 쉬워지는 슈퍼 파워 입니다. 저는 슈퍼 파워 왠만한건 다써보긴 했습니다만 쉘 쇼크 크게 있든 없든 쉘리는 워낙 강한 챔프라...

다음 슈퍼 파워 보겠습니다.

스타 파워 : 밴드에이드 -> HP가 40% 이하로 떨어지면 즉시 HP를 100% 회복합니다. 20.0초 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이거는 저는 써보지못한 스타 파워 입니다.. 근데.. 브롤스타즈에서 즉시 HP 100%회복.. 이런거 왜만들었죠 밸런스 많이 붕괴되는 느낌의 스타파워 입니다 쿨타임20초가 있다고는 하나 브롤스타즈는 1:1 상황에서 평타 1대 피 남기고 지는경우도 심심찮게 있습니다 근데 쉘리의 밴드에이드는 ㅋㅋㅋ 1:다수의 상황이 아니라면 그만큼 잡기 힘들거 같네요 흠... 꼭 얻고야 말겠습니다.

쉘리의 장점들은 위에 많이 써놨고 단점들만 뽑자면

쉘리는 특수공격 : 슈퍼 쉘 의존도가 꽤나 높은편입니다 기본공격 3발 특수공격 1발 까지 총 4발의 딜이 한번에 들어가면서 딜을 뽑아내는 챔피언 으로서 특수공격이 없다면 피가 애매하게 남는 불상사도 발생하고 그렇게 되면 죽어버리기 때문에..

그리고 원거리 캐릭터 '파이퍼' '콜트' 같은 챔프 잡는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쉘리는 뚜벅뚜벅 뚜벅초같은 챔프라 원거리 챔프 매트릭스 같은 무빙이 없다면 이기기 어렵습니다.

기본캐릭터 만큼 밸런스 확실하고 사기적인 스타파워 덕분에 인기가 많은 쉘리

플레이하러

let's get it